제 목 | 인재원(2025.07.01~08.31)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 | ||||||||||||||||||||||||||||||||||||
---|---|---|---|---|---|---|---|---|---|---|---|---|---|---|---|---|---|---|---|---|---|---|---|---|---|---|---|---|---|---|---|---|---|---|---|---|---|
작성자 | 박현미 | 작성일 | 2025-06-09 | 조회수 | 198 | ||||||||||||||||||||||||||||||||
첨부파일 | |||||||||||||||||||||||||||||||||||||
인재원(2025.07.01~08.31)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
1) 운영기간: 2025. 7. 1.(화) ~ 8. 31.(일) 2) 세부계획
3) 사용허가 -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 ※ 일정규모 이상의 행사는 이용일정이 협의되지 않을 경우 추첨으로 정할 수 있음 ※ 운영의 어려움으로 5실 미만 이용은 승인하지 않음. 타 단체와 연합하여 이용 신청을 권장(인재원 홈페이지에 학생동 이용일 조정 및 연합 신청을 위한 게시판 을 이용)
4) 이용요금 가) 객실 (단위:원)
※ 2층: 남자화장실, 3층: 여자화장실 나) 부대시설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는 세미나실 이용료 무료
5) 기타사항 가) 입퇴실 시간 : 입실 – 오후 15:00, 퇴실 – 오전 11:00 (입퇴실 시간 준수) 나) 식당 미운영(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 하이라이트, 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다)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사전 인재원과 협의 라)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 마) 토요일(주말)도 학생동 이용이 가능. 다만, 공휴일 전, 토요일(주말)은 임장지도 를 위한 교직원동은 행사용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개인별로 예약 바)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인원이 100명 초과할시 허용. 다만,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 붙 임 1. 인재원 단체이용신청서 1부 2. 인재원 단체이용취소(변경)신청서 1부 3. 학생동 이용에 관한 질문&답변 1부. |
|||||||||||||||||||||||||||||||||||||
[좋아요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