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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인재원 학생동 이용 신청 안내(2023.01.01~02.28)
학생의 복지증진과 인력양성 지원을 위해 2023년도 경북대학교 인재원의 학생동 운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이용을 원하시는 동아리 등은 행사승인서와 붙임 서식을 이용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금회 운영기간: 현재 ~ 2023. 2. 28
나. 신청서 접수
1) 접수일 : 2022. 12. 14(수) ~ 12. 20(화) 17:00까지
2) 접수방법 (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
- 대학 및 학과행사 – 학부 이상권선생님께 연락(053-940-8736)
- 동아리행사 – 신청서 메일로 접수(hjkim3879@knu.ac.kr)
다. 사용허가
1) 본교 학생만 이용원칙 (다만, 이용자가 없는 경우 교직원 및 구성원 외에도 이용가능토록 함)
2)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
3) 사용승인자 발표 : 2022. 12 23(금) 홈페이지 공지 및 공문 발송
라. 이용요금
1) 객실
구 분 | 구성원 | 구성원 외 | 비 고 |
10인실(1실) | 50,000 | 60,000 | 3층(301호) |
14인실(3실) | 70,000 | 85,000 | 3층(302~304호) |
20인실(7실) | 100,000 | 120,000 | 2층(201~207호) |
2) 부대시설
구 분 | 내 용 |
학생동 세미나실 | 시간당 50,000원(오전 100,000원, 오후 200,000원, 하루 250,000원) |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의 세미나실 이용료는 무료
마. 기타사항
1) 코로나 집단 발생시 운영 잠정 중단
2) 입퇴실 시간 변경: 입실 – 오후 15:00, 퇴실 – 오전 11:00
3) 식당 미운영(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 하이라이트, 전기밥솥이 구비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4)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매일 11:00 ~ 16:00만 가능(풍물패 등 소음 발생 행위는 실내에서만 가능)
5)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
6) 주말(토요일)은 단체 예약시,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동 예약이 불가함으로 가급적 평일로 단체예약 신청.<특히, 성수기(12.20~01.19)는 추첨제 운영으로 주말과 연말 연시는 행사를 위한 교직원동 배정 불가>
붙임 1. 인재원 단체이용신청서 1부
2. 인재원 단체이용취소(변경)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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