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oard > notice
학생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학기 마지막 지도교수 상담 신청을 받습니다.
6월 23일 화요일까지 링크를 걸어둔 구글 시트에 이름을 적어주세요.
[상담]
일시 6월 24일(수)
장소 IT1호관 407호 학부장실
[신청링크]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7C1A4tHmVa7Yazp2-Y_sL2qnYjSwG6ON/edit?gid=1954467771#gid=1954467771
이번학기 마지막으로 상담신청을 받는데
혹시 대면상담이 불가능한 학생은 6월 25일 이전에 이메일로 신청하세요.
한준구
댓글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