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공지사항
인재원(2025.11.1.~12.31.)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
가. 운영 기간: 2025. 11. 1.(토) ~ 2025. 12. 31.(수)
나. 세부 내용
이용대상 | 본교 재학생 |
신청방법 | • 인터넷으로 접수하지 않음 • 대학 및 학과 행사: 대학에서 취합하여 공문으로 접수 • 동아리행사: 신청서 메일로 접수(hjkim3879@knu.ac.kr) |
신청기간 | 10월 1일(수) ~ 10월 15일(수) 17:00까지 |
대상자 확정 | 10월 17일(금), 인재원 홈페이지 공지 및 공문 발송 |
사용료 결제 | • 입실 최소 일주일 전 사전 결제완료 필요(당일 결제 불가) • 결제방법: 대상자 확정 후, 인재원에서 예약완료(문자 발송) ⟶ 인재원 홈페이지 접속 ⟶ [마이페이지]-[단체예약] 결제 |
사용 허가 | • 행사일이 중복될 경우: 행사규모가 큰 행사 우선으로 승인하되 행사일정 조율 ※ 일정규모 이상의 행사는 이용일정 조율이 되지 않을 경우, 추첨으로 정할 수 있음 ※ 운영의 어려움으로 5실 미만 이용은 승인하지 않음. 타 단체와 연합하여 이용 신청을 권장 (인재원 홈페이지에 학생동 이용일 조정 및 연합 신청을 위한 게시판을 이용) |
비 고 | • 사용승인 확정 발표 후 잔여일은 수시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선착순 신청 가능 • 행사(계획) 승인서는 대상자 확정(10.17.) 후 제출 |
다. 이용 요금
1. 객실 (단위: 원)
구 분 | 구성원 | 구성원 외 | 비 고 |
10인실(1실) | 50,000 | 60,000 | 3층(301호) |
14인실(3실) | 70,000 | 85,000 | 3층(302~304호) |
20인실(7실) | 100,000 | 120,000 | 2층(201~207호) |
2. 부대시설
구 분 | 내 용 |
학생동 세미나실 | 시간당 50,000원(오전 100,000원, 오후 200,000원, 하루 250,000원) |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는 세미나실 이용료 무료
라. 기타 사항
1. 입퇴실 시간: (입실) 오후 15:00, (퇴실) 오전 11:00 ※ 입퇴실 시간 준수
2.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 다만, 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 하이라이트, 전기밥솥이 구비 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3.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사전에 인재원과 협의
4.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
5. 토요일(주말)도 학생동 이용이 가능. 다만, 공휴일 전, 공휴일, 토요일(주말)은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동은 행사용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개별로 본인 직접 예약
6.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 인원이 100명 초과할 시 허용. 다만,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
붙 임 1. 인재원 단체이용신청서 1부
2. 인재원 단체이용취소(변경)신청서 1부
3. 학생동 이용에 관한 질문&답변 1부.
댓글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