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시판 >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나노 포토닉스 응용전자 연구실'을 운영하고 있는 도윤선 교수입니다.
우리 연구실에서 예비 대학원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학생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 후,
면담을 통해 이야기 나눌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신청기간 : ~7/1(수), yuns.do@knu.ac.kr)
<모집 상세 안내>
아래 링크 또는 QR 접속
https://sites.google.com/view/knu-npae/recruiting-grad?authuser=0
댓글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