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프로젝트) 정산서류(증빙서류 포함)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 ||||
---|---|---|---|---|---|
작성자 | 정효진 | 작성일 | 2025-06-30 | 조회수 | 145 |
첨부파일 | |||||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프로젝트) 정산서류(증빙서류 포함)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프로젝트) 교과목 재료비 지원관련 정산서류(증빙서류 포함) 및 결과보고서를 아래 일정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 제출 일정 : 2025. 7. 7(월) 17:00까지 ○ 제출 장소 : IT2호관 232호 ○ 제출서류 :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 정산보고서, 증빙서류, 팀장 신분증 및 통장사본(붙임2 참조), 멘토링 일지(기업연계형), 변경신청서(필요시) - 지원항목별 증빙서류 확인해서 제출(붙임1. 2025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제출서식) * 지원항목별 증빙서류 불충분한 집행 건은 불인정 될 수 있음. - 변경신청서: 과제지원신청서 6.지원금 집행계획 중 항목 변경 또는 항목 예산 증가 시 제출 (붙임1. 2025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제출서식) * 변경신청서 제출 일은 변경된 예산 사용일 전으로 작성 - 최종결과물 사진 제출, 결과물 미완성시 현재까지 진행된 결과물 사진 제출[필수]
■ 증빙자료 제출시 유의사항 - 현금 사용 시 현금영수증 발행을 반드시 경북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504-83-00558로 발행을 해야 정산 받을 수 있음. - 현금 사용 시 현금영수증만 가능하며 전자세금계산서는 사용 불가 - 재료 온라인으로 구매 시 견적서 및 거래명세서 발행이 어려울시 주문내역서와 영수증(카드, 현금) 제출 - 온라인 구매 시 현금영수증 재발행은 구매 확정 전에 구매사이트에 문의해서 재발행 요청 - 행사참가비 지원시 영수증 첨부지, 외부활동보고서, 참가확인서, 행사안내문을 제출해야 되며 외부활동보고서에 수상내역이나 수상사진 포함해서 제출 요망 * 정산관련 문의: 이다애(950-2376) 붙임. 1. 2025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제출 서식 2. 캡스톤 디자인 지원 팀 팀장 신분증 및 통장사본 양식
제출문의 : 950-5648 (정효진 ). 끝 |
|||||
[좋아요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