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인재원(2025.11.1.~12.31.)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 | ||||||||||||||||||||||||||||||||||||||
---|---|---|---|---|---|---|---|---|---|---|---|---|---|---|---|---|---|---|---|---|---|---|---|---|---|---|---|---|---|---|---|---|---|---|---|---|---|---|---|
작성자 | 박현미 | 작성일 | 2025-09-29 | 조회수 | 313 | ||||||||||||||||||||||||||||||||||
첨부파일 | |||||||||||||||||||||||||||||||||||||||
인재원(2025.11.1.~12.31.) 학생동 단체이용 신청 안내
가. 운영 기간: 2025. 11. 1.(토) ~ 2025. 12. 31.(수) 나. 세부 내용
다. 이용 요금 1. 객실 (단위: 원)
2. 부대시설
※ 학교(병원)가 승인한 행사는 세미나실 이용료 무료
라. 기타 사항 1. 입퇴실 시간: (입실) 오후 15:00, (퇴실) 오전 11:00 ※ 입퇴실 시간 준수 2. 식당은 운영하지 않음. 다만, 2층 취사장에 대형냉장고, 하이라이트, 전기밥솥이 구비 되어 있으며 취사도구는 없음) 3. 풍물패 놀이 및 연주 등 행사는 사전에 인재원과 협의 4. 이용자 분리수거 및 침구정리, 취사실 정리정돈 의무 준수 5. 토요일(주말)도 학생동 이용이 가능. 다만, 공휴일 전, 공휴일, 토요일(주말)은 임장지도를 위한 교직원동은 행사용으로 예약이 불가하므로 개별로 본인 직접 예약 6. 관리동 대강당은 행사 인원이 100명 초과할 시 허용. 다만,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이용시간 별도 협의 후 사용 붙 임 1. 인재원 단체이용신청서 1부 2. 인재원 단체이용취소(변경)신청서 1부 3. 학생동 이용에 관한 질문&답변 1부. |
|||||||||||||||||||||||||||||||||||||||
[좋아요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