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증원신청 관련 문의드립니다 | ||||
---|---|---|---|---|---|
작성자 | 김정환 | 작성일 | 2017-08-26 | 조회수 | 561 |
첨부파일 |
|
||||
원래 듣기로 한 강의가 수강정정기간 (8.29) 후 인원미달로 사실상 폐강될 예정이라서 증원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교수님께 메일 등으로 사전양해를 구하고, 수업 첫시간에 YES에서 출력한 수강정원변경신청서를 제출하여 싸인을 받고 과사에 제출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잘못알고있는 부분이 있나요?
그리고 같은시간대 수업이라서, 증원신청을 하러 가기 위해서는 원래 신청한(폐강예정) 과목에 출석을 하지 못하는데, 이 경우에 출결은 어떻게 되나요? 교수님마다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
[좋아요 0 ] |
담당교수 확인을 받은 “수강정원변경원”을 수강변경기간인 8. 29.(화) 13:00 ~ 9. 1.(금) 17:30에
IT대학 행정실(IT1-415) 또는 학부사무실에 제출하여 처리 하면 됩니다.
수강변경하여 앞으로 수강할 분반 임시출석부에 임시로 등재를 부탁드리면 교수님께서 출석처리 해주실겁니다.